[PC] Dragon Castle: The Board Game 리뷰

마작처럼 보이며, 마작과 같은 향기, 마작과 똑같이 수행되지만 실제로 마작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그게 바로 드래곤 캐슬입니다. 누군가가 놀고있는 것을 보았고, 힙에서 완전히 자유로운 가장자리가 있는 타일을 선택하면 솔리테어 마작처럼 보입니다. 동양의 도상학에도. 디자이너들은 중국 고전이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한 것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발톱과 비늘로 내려 가면 정말 뚜렷한 괴물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마작 아이템을 차례대로 수행하고 더미에서 타일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르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똑같은 전략 개념이 적용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느슨한 타일에 미래의 움직임을 놓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정확히 동시에, 이것은 경쟁적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기 때문에, 누적 할 상대의 단순한 쌍을 확보하고 싶지 않습니다.
세트가 없으면 분명히 게임이 끝나지 않습니다. 또는 승리 단계에서 타일을 던지거나 단일 타일과 신사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신사, 그리고 당신이 얻은 모든 타일은 다음 번에 사용되며 어떤식으로든 마작과 같은 반은 아닙니다. 이것은 점수를 얻기 위해 비좁은 놀이 매트에 타일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적은 똑같은 색상의 타일 모음을 만드는 것 입니다. 그룹이 클수록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즉각적인 문제를 만듭니다. 하나의 거대한 그룹을 구성하려고 시도합니까, 아니면 더 작고 빠른 득점 기회를 위해 이동합니까? 이상적인 대답은 더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일과 다른 게이머가 모으고 있는 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성공을 위해 마스터해야 할 까다로운 균형 잡힌 행동입니다.
또한 고려해야 할 하이 와이어 워 블링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타일 ​​세트를 보자 마자 뒤집혀서 새로운 타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타일 하나를 집어 들면 가져가는 이 신사 중 하나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신사는 아래에 있는 뒷면 타일의 수에 따라 점수를 얻습니다. 따라서 불분명하고 플레이어 중심의 게임 엔딩으로, 당신은 낭비하는 신사와 높은 건설의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러한 변수는 서로 맞물려 재미 있고 매력적이며 다소 참신한 완성을 만듭니다. 모든 움직임에 대해 생각할 것이 많습니다. 그리고 즉각적인 대면 상호 작용은 없지만 부드럽지 않습니다. 계획은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을 관찰하고 그에 따라 대응함으로써 매우 많이 결정됩니다. 참가자가 이전 타일을 빼앗기 전에는 상호 작용이 부족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순수한 악의로 인해 높은 점수 그룹을 얻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